결혼전 명절은 그져 먹고 자고 놀고 그져 잉여놀이하는 기간 이었는데

결혼후에는 마음도 몸도 분주하네요

 

한번 생각해 봅니다. 

엄마가 얼마나 분주했던지 얼마나 종종거리며 그 많은걸 하셨는지요,,,

결국 엄마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고양이도 사랑입니다

분주해진 마음을 베티 자는 모습으로 달래보네요 ^^

 

 

 

 

 

 

 

 

 

 

 

  1. 가을사나이 2014.09.13 17:31 신고

    자는 모습이 행복해보입니다.

삼겹살 오븐 구이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어 냉장고에 구워먹고 남은 고기와 양파 마늘에

파슬리 솔솔 뿌리고 소금 솔솔 뿌려 오븐에 돌렸다. 

올리브유도 휙휙 둘러주고

어느새 정신을 차려보니 다 흡입하고 난 뒤였다

그래서 생고기사진만 투척 ㅜㅜ

 

 

 

  1. 불량식객 2014.09.13 09:3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저녁시간엔 

신랑과의 대화, 맛있는 저녁, 그리고 아직 아기 고양이 베티와 함께여서 그런지

하루동안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드네요


항상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이런 일상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개냥이 베티,, 아직 아기 고양이인데 뭘 아는 걸까요??

 

더욱더 피곤하고 노곤한 날에는 이리 필살 애교를 선보여 주네요 ㅋ

 

너무 너무 작아서 항상 식탁에서도 아빠다리로 공간을 만들어주면

쏙 들어가서 꼼지락거리네요.

 

필살 애교 날릴 준비 좀 해볼까냥

엄마 날 보라옹

나는 엄마가 너무 좋다옹

깜박 깜박 눈맞춤도 해보고

하앍 하앍

내 립글로즈 훔쳐 바른거니?

뽀뽀 백만번 날리고 싶네요

 

 

윙크 윙크

 

다들 명절 연휴 가족들과 행복하게 지내시고 오세요~~

이번 명절엔 더이상 살이찌지 않기를 바래보네요 ㅋ

 

 

  1. 불량식객 2014.09.07 19:40 신고

    아비시니안인가요?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 블랑캣 2014.09.07 19:47 신고

      맞아용 아비시니안이에용
      제 칭찬은 아닌데 왜이리 기분이 좋은걸까요 ^^

    • 불량식객 2014.09.07 19:48 신고

      전어구이 댓글 보고 따라 들어왔는데 고양이가 너무 이쁘네요 ㅎ 저도 예전에 고양이 길렀었는데.. 언젠가 다시 기를 수 있겠죠?

  2. 하늘나라당근 2014.09.08 20:01 신고

    저도 이런 서비스 좀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ㅠㅠ
    또랑또랑한 눈으로 쳐다보면 다 해주고픈 집사 마음이죠...ㅎㅎ

    • 블랑캣 2014.09.13 08:18 신고

      진짜 베티 혼내다가도 웃기고 귀여워서 웃음터진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어찌 이리 어린게 애교를 아는건지 ㅋㅋ

  3. 헬로끙이 2014.09.11 14:47 신고

    요즘 냥이들이 어찌나 귀여운지..
    집앞에서 길냥이 어미랑 새끼랑 매일 마주치는데
    너무 귀여운거있죠 ㅎㅎ

    • 블랑캣 2014.09.13 08:19 신고

      저도 길냥이들 보면 냥이 키우기전엔 이쁘지만 무서움도 있었는데 냥이 키우고 나선 다들 이뻐보이고 내새끼들 같고 ㅋㅋ

  4. D00kie™ 2014.09.15 21:50 신고

    아주 습관성으로 윙크를 잘하네요? ㅋㅋㅋ

    • 블랑캣 2014.09.15 21:55 신고

      ㅋㅋㅋ 아주 기질이 타고난것 같아요 요 요 요망한 베티같으니라고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너무 귀여워요 너무 이뻐 죽겠어요!!

입벌리고 자는 모습도 사랑스러워요

어쩜 이렇게 매력이 퐝퐝 터지는지

고양이가 이렇게 매력적이라니!!

 

비록 사진은 안티지만 

뭐 안티팬도 팬 아닌가요? ㅋ

 

 

 

 

 

 

 

  1. 귀여운걸 2014.09.07 15:26 신고

    어머어머~ 너무나도 사랑스런 모습이네요~
    고양이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

  2. 외다수 2014.09.07 23:55

    안티사진 넘넘넘 귀여워요~~~~ ㅠㅠ

    • 블랑캣 2014.09.13 08:23 신고

      안티사진도 귀엽다 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제 눈에는 뭐든 다 이뻐보여서 ㅋㅋ

  3. D00kie™ 2014.09.13 10:32 신고

    윙크 고양이 첨봅니다.
    아고 이뽀라~~~~~

아이쿠 우리 냥이가 열공했나 보네요

푹자라고 이불 덮어줬어요 ㅋ

오늘도 왠지 누군가가 자꾸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은 왜 그러는 걸까요
푹자면 좋은데 자면서도 제 위치를 확인하네요
이거슨 고양이 위치추적기인가요 ㅋ

그나마 오늘은 너무 피곤한가보네요 책상에 있다가
바닥에 엎드리면 바로 따라붙는데
오늘은 고개 방향만 제쪽으로 바꾸어서 감시해요 ㅋ

베티는 진짜 엄마 껌딱지에 개냥이이에요

저러니 어찌 안 이뻐할수가 있겠어요
너무 너무 이뻐죽겠다!!!

 

베티의 시선에서 찍어봤어요 ㅋ

  1. 귀여운걸 2014.09.07 15:29 신고

    이불 덮고 자는 냥이의 모습에 반해버렸어요~
    이뻐하지 않을수가 없겠네요^^

    • 블랑캣 2014.09.07 15:49 신고

      맞아요 미워할래야 미워할수고 없어요 너무 이뻐서요

 

식탁에 앉아 간식먹으며 아이패드로 티비시청중이었어요

슬그머니 저에게 다가와 같이 시청자모드로 간섭질해가며 시청을 하네요

고양이가 티비를 보다니!! 그것도 간섭질해가며 보다니!!


아마도 제 생각엔 동물농장인것 같아요

아님 막장드라마인가 ㅋ

 

모냥 모냥 집사야 이 상황이 왜 이런거냥??

제는 왜 저러냥

안됀다옹 안됀다옹

집사야 너도 봤냥?? 나 깜놀했다옹

다시 또 집중모드

 

같이 수다 떨면서 티비 볼 냥이가 생겼어요

집중하는 시간이 짧다는게 함정이지만요 ㅋ

 

 

 

 

 

언제부터인지 커피에 빠지면서 하루에 기본 3잔은 먹는 커피 중독자 집사네요

센스있는 신랑은 연애때 머신기를 선물하며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너란 여자 물질에 약하디 약한 여자 ㅋ

 

커피 중독자와 사는 고양이는 바쁩니다

항상 베티에게 마지막 검사를 받고 먹어야해요

풍미가 좋은지 시럽을 적당히 넣었는지 이것 저것 꼼꼼히 확인후에야

제가 촵촵촵 먹을수 있거든요

 

 

오늘 커피는 너무 달다냥 다이어트해라냥 

 급한 마음에 한모금 먹었다니 급당황하네요

내사랑 솜방망이는 여전히 품위를 잃지 않군요 ㅋ

 검사 아직 안끝났다냥~~내놔라~~

솜방망이를 무지하게 날리네요 ㅜㅜ

옛다 다 너해라 나 안 먹는다 에잉~~ 

 

마지막은 내사랑 솜방망이 사진으로 마무리!

 

 

 

 

 

 

 

 

택배 오면 가열차게 뜯어버리고 버림받은 박스

야무지게 재활용을 해봅니다.

 

준비물은 버림받은 박스, 테이프, 칼

끝!!!


그냥 저냥

여기저기 막 그냥 테이프로 박스를 네모낳게 만들고

칼로 고양이가 드나들수있게 구멍을 잘라주면

고양이는 알아서 들어가서 놉니다 ㅋ


박스로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정말 쉽구나,,

그런거구나,,,

 

 씐나!! 씐나!!

 솜방망이로 폭풍사냥질 ㅋ

 

베티가 어찌나 신났던지 다 심령사진 ㅋ

아님 내가 수전증인가 ㅜㅜ

 

날아라 고양이

날아라 슈퍼맨

자유를 향해서 날아라

freedom!!!

 

 

 

꼭 잘때는 무릎이건 팔이건 사람몸에 밀착시키고 자는 개냥이 베티랍니다.

개냥이 개냥이 말만 들었지 직접 키워보니 이건 냥이가 아니라 멍이에요

왠지 멍멍하고 울 것같아.

 

무릎에서 자다가 깨면 요런 표정으로 필살 애교를 선보이죠

하앍 하앍~~

뽀뽀를 부르는 표정이에요

이건 왠지 사악해보여 ㅋ

나 사고치러갈건데라며 예고해주는 표정 같음 ㅋ

미소천사 개냥이 베티~~

심쿵

심장이 방광까지 내려갔다 왔어요

이런 청초한 표정은 어디서 배워오는걸까요?

왠지 혼자있을때 연습하는것 같아

이제 그만 만져라냥!!

  1. +소금+ 2014.09.06 15:40 신고

    어머나~~~ 넘 이쁜 아깽이에요~~~!!! 요런 녀석 어디 또 없을까요~~ㅎㅎ 저희도 둘째 들여야 하는데..ㅋㅋ
    무릎냥이라니 정말 개냥이네요~~ 제 로망 무릎냥이~~ㅎㅎ

    • 블랑캣 2014.09.06 18:34 신고

      어머 너무 아쉽네요 아시는분한테 가정분양받았는데 그땐 남은아이 분양할곳 알아보시드라구요 베티 엄마 아빠도 엄청난 개냥이라 다 개냥개냥했다는데 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