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체리 블룸 향수

이효리 향수

 

 

지난 주말에 어머니 생신이셔서 시댁으로 고고씽

아가씨가 선물을 뙁!!

어머니 생신인데 선물은 제가 받았네요

지금 무한감동 모드입니당~~~

아가씨가 이효리 향수라며

선물을 주셨는데 촌스러운 저는 이효리 향수가 뭔지 몰랐어요

이효리 향수는 이브로쉐 피치 향이라는데

아가씨가 써본 결과 피치는 너무 향이 진하고

조금 더 순한 체리 블룸 향으로 결정을 했데요

 

 

 

오늘도 모델 냥이의 본분을 잊지 않고

직접 향수 모델로 나서주셨네요

 

 

세트로 향수와 샤워젤이 같이 들어있어요

향수 용량도 제일 큰 100ml

 

 

샤워젤 핑크빛이 참 곱다!!

 

한번 분사하면 많은 양이 퐉 나와요

손목에 한 번만 뿌려서 귓등에 부비부비 하면 될 것 같아요

향은 달달하며 은은하고 상큼하면서 여성그러운 향이 나요

하아,,,,, 말이야 말걸리야 ㅋ

진한 향수를 쓰면 두통이 밀려오는데

은은한 향이어서 좋았지만

지속력은 좀 약한듯해요

향수 뿌리고 나면 왠지 내가 굉장히 여성스러운 사람이라는 착각까지 ㅋㅋ

행동도 여성스러운 뇨자 코스프레 ㅋㅋㅋ

신랑한테 내가 여성스러운 뇨자임을 어필하려면

퇴근할 때 한 번 더 뿌려야겠어요 ㅋㅋ

 

 

신고

 

 

 

하버드 새벽 4시 반

 


하버드 새벽 4시 반

저자
웨이슈잉 지음
출판사
라이스메이커 | 2014-12-29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하버드가 청춘에게 알려주는 성공학 10강1636년, 미 동부 매...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제목부터가 치열하다

책 제목을 보는 순간 10년 전에 봤던 죽도록 공부하기라는 다큐가 생각났다

죽도록 공부하기라는 다큐는 정말 충격의 도가니였지,,,,,

다운까지 받아 보면서 의지를 다지기도 했었지만

현실은 또르르

의지박약 또르르

하버드 새벽 4시 반에서는 하버드생들이 가장 똑똑한 사람은 아니며

하버드 학생과 그렇지 않은 이들의 지능이나 능력의 차이는 거의 없거나 크지 않다

다만 그들이 쏟은 노력의 차이일 뿐이다

.

.

결국은 노력인 거다

 

 

 

게으름은 부지런히 당신을 갉아먹는다

성실함이야말로 게으름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라는 사실

성실함이란 끊임없이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계속 배우는 자세를 잃지 않는 것을 말한다

 

 

 

자신감이 만들지 못할 기적은 없다

나폴레온 힐 - 자신감이 있는 사람은 산도 옮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성공할 것이라 믿는 순간 당신은 이미 성공의 첫발을 내디딘 것입니다.

 

 

 

자신감을 기르는 비결 가운데 하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다 보면 어느덧 더욱 높이 서서 멀리 바라볼 수 있게 된다

흔들리지 않는 의지와 성공에 대한 열정은 실제 성공에 이르기 위한 절대법칙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하나의 목표를 향해 노력했기 때문에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무엇을 꿈꾸든 모든 조건이 갖춰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지금 당장 행동하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게 된다

 

 

미루는 습관이 있는 사람은 늘 바쁘다는 느낌과 쫓기는 느낌으로 긴장 상태의 연속이 된다

지금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마라

 

 

바쁘게 사는 것이 정말로 생계를 위해 서일뿐 아무런 의미도 없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는다면 시간은 흐지부지 사라져버린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 성공하기 쉬운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즐거워서 하는 일 지치지 않고 하는 일은 당신의 잠재력을 우주처럼 무한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 글귀는 다시 한번 내 삶에 대해서 되돌아보게 되었다

몇 년 전부터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계획만 했던 내 모습

내가 살고 싶은 삶을 꿈만 꾸던 나였기에,,,,

두려움때문에 실천하다가도 주춤했던건 사실이다

이제는 더 늦기 전에 내 삶을 흐지부지하게 살지는 말자!!

 

 

* 좋았던 구절 *

먼저 사람 됨됨이를 갖춰라

덕만 있고 재주가 없으면 불량품이고 재주만 있고 덕이 없는 것은 독약이며

덕과 재주를 겸비해야만 명품이다

 

자기계발서는 오랜만에 읽었는데

읽다 보면 많은 자극을 받는 책이었다

어찌 보면 뻔한 내용일 수도 있다

자기 계발서는 다 거기서 거기니깐

하지만 오랜만에 읽어서였을까

확 와닿는다잉~~

신고
  1. 책덕후 화영 2015.08.01 18:20 신고

    성실히 공부 하는것도 좋지만 너무 열심히 해서 병걸리면... 또르르... ㅠㅠ

 

청국장 정식 쇠뫼기

경기도 광주 퇴촌 맛집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친정으로 고고씽

친정 가는 길의 풍경은 너무나도 좋아요!!

 

부모님과 함께 쇠뫼기로 출바알~~

쇠뫼기는 친정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친정도 퇴촌면임돠^^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도수리에 위치한 쇠뫼기

쇠뫼기 간판부터가 토속적이네요~~

청국장 정식 황태구이 4인분 주문 후 앞마당이 널찍해서 구경을 나왔어요

청국장 정식 황태구이는 2인에 30.000원이에요~~

 

 

야외 시설이 맘에 들었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고기 꿔먹으면 참 맛있겠다 생각했는데

근데 여기 고기는 안 파는데,,,,, 뭐지 ㅋ

 

 

넓은 마당에 고양이 한 마리 두둥!!

 

 

반가운 마음에 궁디팡팡부터 팡팡팡!!!

젖소 냥이야 반가워~~

 

 

반대쪽 마당에는 한량 고양이 ㅋㅋ

긁어달라고 소리 소리 질렀어요

 

 

저희 아부지가 종이로 벅벅 긁어주니 좋다며

더 긁으라며 야옹 야옹

아주 애교가 좔좔 흘러요 흘러 ㅋ

 

 

두 고양이가 만나면

 

 

하악~

역시 한량 고양이가 1인자였어요 ㅋㅋ

 

 

마당에는 나물을 건조해서 요렇게 저장하시는듯해요

 

 

식사 후 돌 테이블에 앉아 커피 한잔 마시면 음청 좋습니당 ㅋㅋ

자판기 커피 있으니 한 잔 뽑아서 호로록 드세요~~

오른쪽에 내려가는 길목이 있는데 내려가면 작은 계곡이 있어요

 

 

이때는 눈으로만 구경했는데 지금 보니 발 담그고 싶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물수건도 일회용이 아닌 삼베로 만든 물수건!!

 

 

4인 청국장 정식입니당~~

상다리 부러지게 나왔쥬~~

 

 

돌솥밥에 뜨거운 물 부어 누룽지탕도 만들어보아요~

전 돌솥밥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나중에 저 돌솥 꼭 사고말테얏!!

 

 

청국장~~

일단 우왕 맛있다는 아니고 건강한 맛이에요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잖아요

저희 아부지는 맛나게 한 그릇 뚝딱하셨어요 ㅋ

저는 황태구이랑 나물이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조미료 없이 이런 맛을 낸다는 게 대단했어요

 

맛있는 황태구이~~

한상 배부르게 먹고 배 두들기며 나왔네요 ^^

어른들이랑 식사할 때 가벼운 한정식집을 찾으신다면 쇠뫼기 참 괜찮네요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