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큐브박스

어머 이건 사야 해!!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대륙의 실수가 맞다 ㅋㅋ

 

가성비 짱입니다용 ㅋ

 

 

우선 나의 용도는 데스크탑 스피커!!

 

고양이가 전선을 야무지게 뜯어먹어서 전선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소리도 빵빵한 걸 원했고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블루투스가 평이 너무 좋길래 구입~~

 

 

 

 

 

 

 

 

박스도 심플하구만!!

 

 

 

 

 

 

개봉을 하면 박스 안에 보호 박스가 있다

 

 

 

 

 

 

 

제품 크기 - 154.5 * 62 * 25.3mm

무게 - 228g

 

 

 

 

 

 

 

 

뭐가 묻어있음 ㅜㅜ

쿨내 진동하며 닦긴 했지만 딱히 기분은 좋지 않다

 

 

 

 

 

 

 

 

요래조래 잘 살펴보니

스크래치도 있고

진짜 짲응

 

교환하고 기다리고 하기 싫어서 그냥 사용했지만

기분은 안 좋았다

 

 

 

 

 

 

 

 

분명 오픈할 때 테이프로 막혀있었는데 ㅜㅜ

 

가격 착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우선은 개봉해보기로

 

 

 

 

 

 

 

 

엄청나게 심플

실제로 보면 이쁘고 깜찍하다

어디에 둬도 어울린다

 

애플이 생각나는 건 나만의 느낌이겠지 ㅋㅋ

 

 

 

 

 

 

 

 

뒷면도 심플, 깔끔 그 자체

 

 

 

 

 

 

 

 

버튼도 전원 버튼 외엔 없고

 

신호등과 충전단자가 끝

 

충전은 안드로이드 충전기로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안 쓰시는 분은 충전기는 따로 구입을 해야 한다

 

 

 

 

 

 

 

 

아래쪽에는 고무패킹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해준다

 

 

 

 

 

 

 

크기 비교

 

가운데는 아이폰 4

오른쪽은 뷰2

 

 

 

 

 

 

 

충전기는 5핀 충전 케이블로 충전!!

 

 

 

 

 

 

 

충전하면 신호등에 붉은빛이 들어오며 충전되고

충전하면서 사용도 가능하다

 

전원 버튼 길게 누르면 켜지고

핸드폰 블루투스 기능 on으로 설정 후

Mi Bluetooth Speaker로 연결 후 사용하면 되고

 

데스크탑으로 사용할 경우 동글이를 구입해야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구입 후 사용하면 된다

 

연속 재생시간은 10시간 정도이고

유효 거리는 10m 이내

집안에서 사용하기엔 무리가 없다

 

 

 

 

 

 

 

핸드폰으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후 제일 작은 볼륨부터 점점 키워서

동영상을 찍어 보았다

 

 

막귀인 나는 너무 좋다

소리도 커서 집안에서는 볼륨을 최대로 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다

 

저처럼 막귀인 사람한테는 최고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예민하신 분들은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하시는 게 나을듯하다

 

 

 

데스크탑에서 사용하다가

설거지할 땐 아이패드에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해서 노래 들으며 사용하고

청소할 때도 핸드폰에 연결해서 노래 들으며 사용하고 있다

 

설거지할 때나 청소할 때 핸드폰으로 노래 틀으면 소음에 묻혀 노래는 들리지도 않았는데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빵빵하게 노래를 들려준다

 

 

 

작아서 휴대하기에도 좋을듯하다

아직 캠핑은 안 다니지만 캠핑 다닐 때 들고 다니면 좋을 듯~~

 

 

가격은 22000~26000원 정도

요즘은 쿠폰 활용해서 많이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 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우리 집엔 아무것도 없어 2 (집 정리 책)

심플한 삶을 위하여!!

 

 

 


우리 집엔 아무것도 없어. 2

저자
유루리 마이 지음
출판사
북앳북스 | 2015-04-15 출간
카테고리
만화
책소개
아무것도 없는 우리 집으로 초대합니다!‘아무것도 없는 블로그(h...
가격비교

 

 

 

 

우리 집엔 아무것도 없어 1권에 이어 2권에서는

버리기 비법이나 정리의 규칙 등에 대해 소개해준다

 

 

물건을 버릴 때 우선 지금의 나에게 꼭 필요한지 묻는다

나 같은 경우에도 혹시 쓸 데가 있을지도 모른다며

처박아둔 물건이 수두룩 ㅜㅜ

 

 

2. 아깝다는 걸 핑계로 대지 않는다

어쩜 이렇게 사람 마음을 콕콕 집었는지 모른다

아깝고 더 쓸 수 있다는 이유로 구석에 있는 물건들도 수두룩하다 ㅋㅋ

 

하지만 가끔은 대차게 버리고 나서 나중에 아쉬움이 남기도 해서

버리기가 더 망설여지는 부분도 있다

 

 

권태기가 온 물건은 감추기 혹은 손질하기

사기 전에는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물건도

사고 나서는 당연하게 느껴진다

 

그런 물건은 눈에 안 보이게 감추고 시간을 두고 생각을 하면

버릴지 말지가 결정이 된다고 한다

 

또 손질을 하다 보면 다시 그 물건에 매료가 될 때도 있어서 그런 물건은 앞으로도 소중히 여기게 되는 게

손질할 마음조차 생기지 않는 것은 처분한다

 

 

작가는 매일 청소하고 가족을 위해 채소를 기르면서

가족들도 본인도 마음이 편해지고 정화되고 단련되면서

제대로 된 삶을 살고 싶다고 느꼈다고 한다

 

어지러워던 집이 깨끗해지면 기분은 좋아지니깐!!

 

 

책 뒤편에는 잘 버리는 비결이 잘 정리되어 있다

 

 

1. 하나를 사면 하나를 줄인다

2. 사기 전에 충분히 조사하고 스스로 납득한 물건만 산다

3. 정말로 마음에 드는 것이 나타나기 전까지 서두르지 않는다

 

 

근데 정말 모델하우스 같은 작가의 집

또 한번 노홍철이 생각 남 ㅋㅋ

 

화장실 청소할 때 일회용 장갑은 굿 아이디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건 바로 실천해봐야지

 

이렇게 심플하게 사는 삶을 나도 할 수가 있을까??

이러든 저러든 한번 해보는 거지 뭐~~

나도 우리 집엔 아무것도 없어라고 외칠 수 있을 때 까지!!

 

 

신고

 

 

 

why not?

안 되는게 어딨어? 즐겨라 인생!

인생을 즐기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을 책

 

 

 


Why Not-안 되는 게 어딨어? 즐겨라 인생!

저자
제시카 해기 지음
출판사
스펙트럼북스 | 2014-07-0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우리는 재밌게 살 의무와 권리가 있다! 할 수 있는 걸 하며 즐...
가격비교

 

 

요즘 의지가 약해지고 나 자신이 정체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는데

why not? 안 되는게 어딨어? 즐겨라 인생을 읽고 다시 용기가 생겼다

 

 

책 디자인부터 읽고 싶어진 책

why not? 안 되는게 어딨어??

맞다,,, 안 되는게 어디 있을까??

하지만 살면서 괜한 핑계를 대면서 안 된다고 했던 것 같다

 

 

들어가는 글에는

굳이 재미 있게 살아야 하는 이유에 관해서 적혀있다

후회를 최소화하려고

그래서 자기 존중하는 법을 배우려고

지루한 삶에서 벗어나려고

그래서 흠이 아닌 흔적을 남겨보려고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그렇게 사는 것은 가능한 일이니까

 

 

보통의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튀지 않게 사는 게 정답이라고 생각했다

책을 읽고 평범한 일상들이 나를 지치게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재미있게 살고 싶어졌고 즐기고 싶어졌다

자신감이 생기는 책!!

 

 

칭찬에 인색한 나를 부끄럽게 만든 구절

칭찬의 가치는 상당하다!! 옳은 말씀!!

마음껏 칭찬하자!!!

 

 

내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면

굳이 내가 할 필요가 없다

 

음,,, 이것도 마음속에 새겨둬야지!!!

 

 

지금이 나에겐 탈선을 해야 할 때인 것 같다

요즘 들어 자주 무인도에 가서 혼자 있고 싶다는 생각을 했으니깐 ㅜㅜ

 

 

이기적으로 퍼주기

베푸는 일은 죽도록 째지는 일이다

 

 

허세를 최소화한다

 

가끔씩,,, 아니 자주

쓸데없는 자존심을 부릴 때가 있다

나에게 독이 된다는 걸 알면서도 왜 그럴까??

 

 

실패가 두려웠다

하지만 이 구절을 보고선 힘이 났다

실패 좀 하면 어떤가??

큰일 나는 것도 아닌데,,,

 

내 인생이다

내 인생 즐겨 보려고 노력해야겠다

읽고 나서 유쾌한 감정이 들었고

자신감이 회복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던 책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